유재석 떠난 은지원, 현명한 선택

EXCITING TV리뷰
놀러와의 은지원이 어제를 마지막으로 2년간 함께 했던 놀러와를 하차하였다. 은지원은 오랫동안 예능 프로에 나왔지만 특별한 끼를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가 은초딩이란 캐릭터를 확고히 굳히면서 차세대 예능 선두 주자로 발돋움했다. 은초딩이란 캐릭터는 1박 2일을 통해 더욱 굳어졌으며, 1박 2일을 통해 은지원은 급격하게 성장할 수 있었다.

예능을 파벌로 나누는 것 자체에 거부감이 있지만, 그래도 현재 예능은 유재석과 강호동이 양분해 있는 상황이기에 강라인과 유라인으로 나뉘어져 있다. 노홍철, 하하, 정형돈, 박명수등이 유라인이라면, MC몽, 이수근, 이승기, 김C등은 강라인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은지원은 강라인과 유라인 모두에 걸쳐 있었다.

강호동과 유재석이 오랫동안 1인자 자리에 군림하면서 시청자들은 좀 더 다양한 MC의 모습을 보고 싶어하는 마음이 시간이 흐를수록 커지고 있다. 그래서 떠오르고 있는 차세대 MC를 꼽자면 정형돈과 은지원 정도를 꼽을 수 있을 것이다.

정형돈은 유라인에서 햇님과 달님으로 MC의 자질을 갖춰나가고 있고, 처음에는 웃기지 않는 개그맨으로 심각한 고민을 했지만, 이제는 그 컨셉 자체가 캐릭터가 되어 무한도전에서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결혼 소식과 함께 많은 인맥을 과시한 정형돈은 차세대 MC로서 부족한 점이 없을 정도로 유력한 후보 중 하나이다.


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은지원 또한 차세대 MC로 유력한 후보이다. 은지원은 놀러와에서는 유재석에게, 1박 2일에서는 강호동에게 예능을 배우며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완성시켜 갔다. 방송을 편하게 하는 스타일로, 신정환이나 탁재훈을 연상시키는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강호동을 제압하고, 유재석을 당황케 하는 독특한 발상과 행동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은지원이 놀러와를 하차한 것은 앨범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서이지만, 1박 2일을 고수한 것은 유재석을 떠나 강호동에 안착하겠다는 뜻도 될 것이다. 유재석과 강호동의 스타일은 전혀 다르다. 성에서부터 부드러울 유와 강할 강처럼 완전히 반대의 스타일로 진행을 한다. 그 둘에게서 동시에 배운다면 희석되어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모습이 될지도 모른다.

때문에 지금의 은초딩을 있게 한 1박 2일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인 것이다. 유재석에게는 성실함과 노력을 배우면 될 것이다. 그리고 강호동에게 감각과 센스를 배운다면 은지원은 이제 차세대 MC로 부족함이 없게 될 것이다.


은지원의 특징은 돌발 행동과 아무도 생각지 못하는 창의력이다. 그것은 4차원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을 뿐더러 게스트의 숨겨진 모습을 찾아낼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무기이다. 앞으로 앨범 활동을 하고 1박 2일에서 예능을 완벽하게 배운다면 강호동과 유재석을 능가하는 MC가 될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은지원의 앞으로 활약을 기대하며, 가수로서도 시들어져 있는 음반 시장에 활기를 불러 일으키길 기대해본다.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아래에 있는 추천을 한번 눌러주시면 글 쓰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RSS를 사용하시면 편하게 구독하실 수도 있답니다 ->
 
Trackback Address :: http://tvexciting.com/trackback/926 관련글 쓰기
BlogIcon ; 2009/09/22 17:12 URL EDIT REPLY
은지원 팬이신가봐요?
BlogIcon 이종범 | 2009/09/22 18:18 URL EDIT
젝스키스 때부터 팬이었어요~ ^^*
푸합 2009/09/22 18:04 URL EDIT REPLY
은지원이 메인 엠시가 될 수 있을만한 자질인가는
박명수랑 비교해보면 간다하죠
즉,전체를 관장할 만한 능력이 없다는거
앞으로도 마찬가지일거로 보임
본인도 메인에는 관심 없어 보이고
잘봐줘야 그저 전체의 괜찮은 구성요소 정도에 불과
BlogIcon 이종범 | 2009/09/22 18:19 URL EDIT
원래 강호동과 유재석도 메인에는 관심이 없었고 자질도 없었죠. 그 가능성을 본 것이라 생각해주세요. 1박 2일에서 은초딩의 모습은 강호동을 능가하는 모습이라 생각해요 ^^
글쎄요;; 2009/09/22 18:07 URL EDIT REPLY
정말 은지원이 차세대 MC감인가요?
공감은.. 안가네요^^;;
BlogIcon 이종범 | 2009/09/22 18:21 URL EDIT
그냥 제 생각이에요 ^^ 은지원이 멘트를 할 때마다 정말 신선하고, 독특하거든요. 현재 강호동, 유재석조차 식상하다고 느끼는 사람이 나오는 시점에서 은지원은 차별화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
음.. 2009/09/22 18:19 URL EDIT REPLY
은지원이 예능엠씨엔 관심이 그리 많지 않은 듯 하던데요..
앨범 작업 때문에 인기가요,놀러와 순차적으로 하차하는 듯 합니다.
BlogIcon 이종범 | 2009/09/22 18:21 URL EDIT
그래도 1박 2일은 계속 하잖아요 ^^~
그것보다는...빨리... 2009/09/22 18:33 URL EDIT REPLY
군대가 가라????!!!!!어깨 관절로 병역 면제된 사람이 혹시 이사람 아니야????
BlogIcon 이종범 | 2009/09/22 18:56 URL EDIT
군대 안갔나요???
은씨는 | 2009/09/22 19:26 URL EDIT
학력미달로 군면제-_-
BlogIcon 이종범 | 2009/09/22 19:27 URL EDIT
아!! 들어본 것 같아요. 하와이에서 고등학교 다니다가... 그랬지요? 가물 가물하네요 ^^;;
하루 | 2009/09/23 00:16 URL EDIT
미국에서 다녔던 학교가 한국에서 고등학교로 인정되지 않아서 학력미달이 되었다고 들은 것 같은데요?

만약 이 학교에 다닌 것이 인정되지 않아 한국에서 대학교를 가려면 다시 검정고시를 보아야한다면 법적으로 고졸이 아닌 것이니 학력미달이 맞다고 봅니다. 그가 연예인이건 아니건 검정고시 없이 대학을 갈 수 없는 대신 검정고시를 치지 않았으니 학력미달로 군대에 갈 필요가 없는 것도 공평하고 맞는 것이지요. (물론 제가 그가 나온 고등학교가 정확히 어디인지도 모르고 검정고시를 통과해야 고졸자격이 주어지는 학교인지 아닌지도 모르지만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데요... 2009/09/22 19:03 URL EDIT REPLY
은지원이 차세대 MC감이라... 글쎄요... 놀러와와 절친노트에서의 모습을 볼 때면...
정말 병풍이란 말이 어울릴 정도로 별로 안 하던데...
BlogIcon 이종범 | 2009/09/22 19:25 URL EDIT
놀러와에서는 노홍철도 활약이 거의 없습니다. 절친노트는 잘 안봐서.... ^^;; 하지만 1박 2일을 보면 은지원의 활약을 가늠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
아닙니다....학력문제 떔에,,,, | 2009/09/23 16:49 URL EDIT
박근혜라는 빽이 있어서 입니다......
BlogIcon 오백이 2009/09/22 19:06 URL EDIT REPLY
흥미로운 포스팅인데요?? 잘 읽었습니다^ㅡ^

위에 보다보이 '강호동을 제합하고' 이부분이랑, '갈라인과 유라인' 이부분에 오타가 발견되서

신속히 제보합니다^ㅡ^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BlogIcon 이종범 | 2009/09/22 19:26 URL EDIT
오백이님~! 반가워요 ^^~*
요즘 손가락이 말을 안듣네요 ㅎㅎㅎ
오타 감사합니다. (__)
얼른 고쳤습니다. 오백이님도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헉!! 2009/09/22 19:49 URL EDIT REPLY
부드러울 유에 강할 강
보고 깜놀했어요~

두 분의 특징들이랑 너무 비슷해서요ㅋㅋ
BlogIcon 이종범 | 2009/09/22 19:52 URL EDIT
참 재미있는 것 같아요. 성도 그렇고, 외모로 봐도 그 특징이 잘 드러나는 것이 신기해요. ^^
골드 2009/09/22 20:20 URL EDIT REPLY
요리로 치자면 유 와 강은 주재료 고기이다. 그리고 은지원은 채소나 양념류의 역활이다.
시간이 지나도 은지원이 메인이 되기에는 글쎄요~~~?
BlogIcon 이종범 | 2009/09/22 21:08 URL EDIT
재미있는 비유네요 ^^ 에피타이저와 메인 요리 그런 건가요^^?
.... 2009/09/22 20:34 URL EDIT REPLY
mc급은 안됄듯하고 그냥 출연자로서의 가치를 더 올려주었으면 하네요.
BlogIcon 이종범 | 2009/09/22 21:09 URL EDIT
강호동과 유재석을 대체할 사람은 없는 걸까요?
dkjl 2009/09/22 20:36 URL EDIT REPLY
은지원이 차세대 엠씨감은 아닌 듯 싶네요... 저도 호감이지만, 은지원씨를 보면 어떤 넉넉함? 같은
게 없거든요..
물론 프로그램을 통한 모습에서 말이죠. 후배를 감싸고 선배를 치켜세워주는 그런 모습이 아예
없죠... 사소한 것에서 말입니다. 하하씨나 엠씨몽씨 이수근씨같은 경우는 충분히 자질 있다고 보여져요...
그러나 은지원씨는요.. 잘 모르겠네요.. 특히나 굳이 유재석씨랑 강호동씨랑 양분할 필요가 있
나요?
그렇게 따지만 정형돈씨는 유라인인 동시에 규라인인데요 정말.. 전 아무래도
음반활동 때문에 하차한 것 같던데요..///
BlogIcon 이종범 | 2009/09/22 21:11 URL EDIT
^^ 차세대 엠씨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은지원씨는 음반 활동 때문에 하차한 것이 맞습니다.
정형돈씨는 이제 유라인이죠. 규라인 떠난 지는 오래전에...^^;; 말씀처럼 무슨 라인, 무슨 라인은 별로 인 것 같아요
군대나 갔다오라고하슈??? 2009/09/22 21:34 URL EDIT REPLY
군대 면제 사유가 학력미달이라고 하던데...
누군 좋겠네...군대도 안가고... 2009/09/22 21:36 URL EDIT REPLY
군면제의 정석을 보여주네요....
그냥.. 2009/09/22 22:43 URL EDIT REPLY
은지원이 1박2일에 남은 건 딱히 강호동을 배우기 위해서라기보단 1박 2일이 훨씬 인기 있고 파급력있는 프로그램이라서인 거 같은데...

게다가 은지원이 확실히 머리는 좀 잘 돌아가는 거 같긴 한데 엠씨감은 전혀 아닌 거 같다는..;;
음... 2009/09/22 22:47 URL EDIT REPLY
유재석에게 성실함을 배우고 강호동에게 센스과 감을 배운다 ...
이말은 왠지 유재석한텐 센스/감을 , 강호동에겐 성실함을 못배운다 .. 처럼 보이네요

(유강 연합 팬이라 꽁깍지 쓰였어염 수정 해주세염 ㅠ.ㅠ )
하루 | 2009/09/23 00:31 URL EDIT
왜 그렇게 돌려서 읽으시지?

저도 강호동씨를 보면 볼수록 굉장히 성실하고 노력파의 연에인이다라는 생각이 들지만요... 강호동씨는 비행기 타고 가면서 몇권의 책을 읽는다고 들었어요-과거 고위급 정치인들을 수행하면서 보니 가방에 책이 든 정부관료가 별로 없는데 ***는 책이 한 가득이어서 놀랐다라는 말을 들은 기억이 있어서..^^ 박미선씨도 어떻게 해야 진행자로 성공해요 하자.. "책 많이 읽으세요"라고 짧게 대답했었지요 게다가 스타킹등에서 출연자 따라하기에서 몇몇 아이돌보다도 가벼운 동작을 보이는 그를 보며 참 몸이 가벼운 사람이다라는 생각이 들었구요. 지금도 자기관리를 꾸준히 한다는 이야기겠지요. 별 생각없이 가벼운 동작을 보이다가 이게 아니지.. 싶었는지 바로 실수하는 몸개그를 하여 웃음을 주던데.. 무의식중에 나온 가벼운 동작이 그의 본모습이겠지요.

유재석씨도 분명 과거에는 비쩍 말랐는데, 운동을 많이 하신 듯 탄탄한 몸매를 숨기고 계시는 듯 하더라구요. 물론 지금도 패떳 등에서 약골티를 내며 약골 이미지를 고수하고 계시지만요.

이 두분 모두 실제의 모습을 가감없이 들어내면 그들이 해온 치열한 노력과 성실성과 타고난 재능으로 일반 국민들보다 훨씬 잘난 사람들일 것 같은데... 시청자는 너무 잘난 개그맨들을 좋아하지 않아서인지 한명은 무식하고 둔해보이려 하고, 다른 사람은 약골로 보이려고 하더군요. 특히나 유재석씨는 모범연예인의 이미지이자 대중이 만만하기를 바라는 예능인이기도 해서 그 선에서 아슬아슬 잘 줄을 타며 이미지를 유지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아무튼, 유재석씨도 센스와 감이 뛰어나고 강호동씨도 성실성이 뛰어나지만, 각자 다른 쪽이 더 센스와 감과 성실성으로 돋보이는 것은 맞으니 블러그 주인장의 표현에는 무리가 없다고 봅니다. 즉, 다른 것은 없다는 것이 아니라 이 것이 특히 뛰어나다~~~라는 것이라구요.
놀러와 애청자 2009/09/22 23:06 URL EDIT REPLY
저는 그다지 현명하다는 생각까지는 안들고, 그냥 1박2일이 더 인기 많고 영향력도 크니까 그 프로그램에 남고 놀러와를 떠난거 같아요.. 그냥 전 은지원씨가 놀러와 떠난다는 기사 접하고 바로 그 생각이 들더군요. 앨범문제도 있겠지만요^^. 어디서든 열심히 하겠죠. 근데 전 은지원씨가 차세대 엠씨라는 생각을 전혀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살짝 당황했어요. 뭐 중요한 건 마음이니까요. 잘 읽고 가요. 그리고 라인 배분 별로 ...파벌 나누는거 같아서 그다지;
MC | 2009/09/23 05:44 URL EDIT
오히려..유재석씨가 감과 센스..강호동씨가 근면성실, 노력성이 더 강한거 같은데 아닌가요?
은지원씨 놀러와 나오는 거 좋아했는데..여튼 아쉽.ㅜㅜ
공감할 수 없음 2009/09/22 23:13 URL EDIT REPLY
예능에서의 활약과 MC로서의 활약은 엄연히 다르죠
예능도 드라마와 마찬가지로 디테일하진 않지만 짜여진 구성이있고
그에맞게 진행을 해줘야 하는데 다만, 예능에서의 활약이 눈에띈다고하여
차세대 예능엠씨로서의 자질을 갖췄다고 말할 순 없죠
또한, 자신이 하려는 의지와 배움이 있어야 가능할텐데
사실, 은지원은 예능에서의 웃음에서는 한몫을 한다고 할수 있을지 몰라도
엠씨로서는 부적합하죠. 자질이 없다는 말이죠
뭐냐 2009/09/22 23:26 URL EDIT REPLY
앨범때문에 가수에 전념하려 그만둔다면 그런줄 알면되지....
유재석을 떠나 강호동에게 안착...이발상이 너무 초딩같음..ㅋㅋ
BlogIcon 차세대 mc는 쥐뿔 2009/09/22 23:31 URL EDIT REPLY
은지원은 훌륭한 패널정도는 될 수 있어도
MC는 못한다. MC가 되려면 차별화가 중요한게 아니라 진행능력인데
은지원이 재밌긴 해도 진행능력은 없다고 보는데..?
은지원이 좋다고 차세대 mc감이라고 함은
내가 투애니원을 좋아한다고 한류스타급 여성그룹이 될거라는 말과 같다
fd 2009/09/22 23:39 URL EDIT REPLY
전혀 공감안가는 .... 단순한 은초딩팬의 하소연으로밖에 안보임
이건뭐.. 2009/09/22 23:56 URL EDIT REPLY
억지네 완전 ㅋㅋㅋ
심분석 2009/09/23 00:22 URL EDIT REPLY
광팬의 억지바램.
은지원은 김종민보다도 레벨이 떨어짐
소찬휘 2009/09/23 00:47 URL EDIT REPLY
현명한 선택이라고 까지 할거 있을까요? 그냥 선택일뿐..
가수활동만 하다 음반이 안되면 거의 망하지만..
인기있는 예능을 하고 있다면 음반이 망하더라도 그다지 타격은 없는거죠..
놀러와보다는 1박2일이 더 시청률도 좋고하니
말그대로 음반은 내야겠는데 시간이 도저히 없으니
하는 일중에서 놀러와를 그만한것 뿐인것 같네요..
하루 2009/09/23 00:58 URL EDIT REPLY
은지원씨의 번뜩이는 비범함과 재치는 1박2일에서 정말로 빛이 나지요. 다만 차세대 엠씨 감으로는 역시 이수근씨가 더 유력하지 않을런지. 우세윤씨나 엠씨몽씨나 은지원씨 모두 통통 튀지만 역시 본격 메인 진행자가 되려면 정말 많이 시간을 투자해서 노력해야할 듯 싶더라구요. 현재의 은지원씨는 사건의 진행을 흥미롭게는 만들지만 다른 출연자를 다독이거나 하는 진행자하고는 좀 거리가 있으신 듯. 은지원씨 본인이 관심이 있다면 신정환씨처럼 패널로 시작해서 서서히 주진행자로 올라서는 것도 좋을 듯 싶구요.
은지원 별로 ㅠㅠㅠ 2009/09/23 01:06 URL EDIT REPLY
은지원을 너무 높히 평가하시네요...은지원이 1박에서 절대 하차할리가 없죠...은지원이 1박을 통해 다른 프로도 다 나갈수 있었고 1박땜에 지금 그래도 이름내고 사는건데 시청율 높은 1박을 바보 아닌 바에야 나가겠어요?? 사실 1박빼곤 다른 프로에선 그닥 활약도 없었어요...그동안 놀러와 편하게 돈벌었죠...그리고 은지원은 절대 메인 엠씨감은 아니라고봐요...잔머리하나는 잘돌아가는데 잔머리좀 굴린다고 메인 엠씨 가능할까요?? 넘 개인주의적인 성격인지라 절대 못하죠...패널로 나오는게 적당하죠...
| 2009/09/23 06:19 URL EDIT
옳소
흠흠 2009/09/23 01:21 URL EDIT REPLY
답글을 워낙 성실히 다셔서 딴지 걸고 싶지는 않지만 굉장히 억지주장이신듯 하군요.. 유할 유, 강할 강... 이 부분은 잘 포착해 내신듯..
은지원 싫어 2009/09/23 01:23 URL EDIT REPLY
과대평가 하지마시죠. 정치판에 박근혜. 연예계엔 은지원. 모두 쓸어버려야할 쓰레기로 간주함.
차세대 MC라고???ㅋㅋㅋ 맙소사~
현명한 선택은 무슨~ 놀러와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편하게 돈 벌었지!
놀러와가 현명한 선택의 길로 가는거지!
당신같은 사람을 | 2009/09/23 13:28 URL EDIT
이 지구상에서 쓸어버렸으면 좋겠어. 아무짝에고 쓸모없는 밥벌어지에 창자는꼬여서 냄새만 풍기고 있으니...
명박이가 환경보호외치는거랑 2009/09/23 01:45 URL EDIT REPLY
박근혜 조카가 힙합정신 외치는거랑 뭐가 더 웃길까?
그냥질문 | 2009/09/23 05:02 URL EDIT
당신 삼촌은 당신에 대해 뭘 말해줍니까?
이진희 2009/09/23 01:48 URL EDIT REPLY
완전 빽으로 방송하는 놈!
도대체 은지원은 방송에서 하는 일이 뭔가요??
최종열차 2009/09/23 02:12 URL EDIT REPLY
차세대 MCㅋㅋㅋ 완전 어이가 안드로메다로 날아가네~

1박에서 어쩌다 하나 얻어걸려서 좀 웃기다는 소리 좀 듣는다고 감히 차세대?ㅋㅋ

그정도 옆에서 깝치는 개그로 무슨 MC야ㅋㅋㅋ

어디 케이블에서 한 3개월짜리 프로하다 말아먹으면 딱 맞는 정도의 예능센슨데

뭘 유재석한테 배우고 강호동한테 배워ㅋㅋ

그게 배운다고 되는건가 노래는 하면 할수록 는다지만 예능말재주는 진짜 홍철이처럼

타고나지 않으면 못하는건데

그냥 1박에서나 개그치길 바람. 어차피 타방송에선 버로우타야되니까
하늬바람불때 2009/09/23 02:48 URL EDIT REPLY
은지원 캐릭이 참 독특하고 예능에서 하는 언행들이 신선하긴 한데요.. 차세대 엠씨는 좀 아닌데요 솔직히... 일단 엠씨면 강한 스탈이든 부드러운 스탈이든 전체 맥을 꿰뚫으며 정리할 줄 아는 능력이 있어야 하는데 은지원에게 그런 면모는 전혀 보이지 않아요... 게다가 엠씨라면 대인관계도 상당히 중요하기도 한데... 은지원 대인관계는 좀 영 아닌 것 같더군요... 몇년간 한팀이던 젝키 멤버들하고도 사이가 별로인듯 하던데
그냥의견 2009/09/23 05:06 URL EDIT REPLY
좀 동떨어진 것 같은 멘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엠씨 스타일은 예전부터 있었습니다. 전유성, 윤도현 등.. 비슷한 컨셉이죠. 너무 시청률에 연연하거나 고정출연 기회 혹은 출연료에만 목을 매는 사람들 보면 질리지요. 그런 사람들에 비해 은지원이 가진 독특한 성격이 돋보이는 겁니다. 아무도 의식하지 않는 듯한 그런 말과 행동이 시청자에게 대리 만족을 주는 효과도 분명히 있습니다.
그냥의견 2009/09/23 05:09 URL EDIT REPLY
추가로, 수퍼주니어의 신동이나 디제이디오씨의 정재용이 엠씨로 자질이 있다거나 성공할 거라고 예측한 사람도 그다지 많지 않았을걸요. 그러나 지금 그 두 사람은 음악 전문 케이블 채널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았고, 신동은 문화방송 라디오에서도 굵직한 프로그램을 맡고 있습니다. 차세대라는 말은 그 전 엠씨스타일과는 뭔가 다른 사람에게 붙이는 게 걸맞지요.
2009/09/23 06:18 URL EDIT REPLY
은지원은 MC감은 아니죠. 1박2일 보니깐 잔머리는 있는 것 같은데..엠씨는 카리스마와 리더쉽, 청산유수같이 흘러가는 감이 중요한데 은지원은 좀 단편적이란 느낌입니다..유재석은 첫 MC부터 대단한 순발력과 자연스러움을 보여줬어요..은지원은 놀러와 2년동안 솔직히 4차원질문 툭툭 내뱉는 것 빼곤없죠.
놀러와가 | 2009/09/23 14:25 URL EDIT
패널들에게 기회를 주기나 했나요. 유재석이 처음부터 순발력과 자연스러움을 보여주기는 무슨...
그랬다면 그렇게 오랜 무명기간이 있었겠냐.
| 2009/09/23 17:15 URL EDIT
물론 생짜 신인때는 떨었지만
동고동락이 첫 엠씨인데..지금 모습 못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따지면 은지원은 거의 10년차아닌가요? MC로서 자질은 도대체 언제 보여주는 겁니까? 패널에게 기회를 안준다는 건 말이 안됩니다. 무대에 앉혀놨으면 자기가 개척해야죠..
뭔가 착각을??? 2009/09/23 08:23 URL EDIT REPLY
먼저 당신이라면 시청률이 30%가 넘는 예능에서 단순히 앨범 작업해야한다고 빠질수 있는가?
아마 PD가 빠지라고 해도 PD한테 사정 사정하며 한번만 더 기회를 달라고 말할게 분명하다.
일반인이 시청률 30%가 넘는 프로에 조금 등장했을뿐인데 거리에서 얼굴을 알아볼정도다.
뭐 식당같은 경우엔 사진까지 찍어서 현수막으로 걸어둘 정도니까 말이다.
그만큼 시청률 30%가 주는 위용은 정말 대단하니까 말이다.

은지원이 왜 1박 2일에 남은지 이제 조금 알것 같나?
그래도 모르겠다고....
MC몽이나 이승기는 그렇다쳐도 이나 10000장이상 팔아본 적이 없다는 김C의 노래를 1박2일에서 들어본적이 있을것이다.
비와 눈물이던가 정말 많이 나왔으니 알고는 있을거다.

시청률 30%는 단순히 라디오나 가요프로에 나가는것이상의 홍보효과는 가진다.
은지원이 그걸 모를리가 없겠지....

행사뛰고 가요프로 나갈려면 제일 활약이 미비하고 시청률이 떨어지는 프로를 줄이는게 최선의 선택이란건 다들 알테니....

차라리 비교를 할려면 활약이 미비한 놀러와와 절친노트를 비교해서 유재석한테 배우고 이경규와 김구라한테 MC수업을 배워가는 은지원에 대해서 이야기하는게 더 좋지 않았을까 싶다.
허헛,..... 2009/09/23 08:41 URL EDIT REPLY
닥 버로우.........
제목 2009/09/23 08:54 URL EDIT REPLY
자극적인 제목을 이용한 어이없는 내용.
팬된 입장에서 소망치고는 넘 과도한거 같음.
김종민투입 2009/09/23 09:06 URL EDIT REPLY
했으면좋겠네요.

은지원이 놀러와에서 빠지던말든상관없는데(어차피존재감없었으니)

몇달기다렸다가 투입했으면해요.

글을쓰다문득든생각인데 은지원이김종민을위해 비켜줬을수도

있지않을까요?(말도안되는생각인가?ㅋㅋ)
은지원은 가수다 2009/09/23 09:19 URL EDIT REPLY
MC??
본업에 더욱 충실
아 근데 2009/09/23 09:46 URL EDIT REPLY
정색하는건 좀 고쳤으면 좋겠어요.. 보는사람 불편하게 만드는... 편집이라도 되기에 망정이지..
그리고 이번앨범은 좀 제대로 내서 랩퍼들에게 폐 아끼쳤으면 좋겠네요.. 특히 무브먼트 크루에게
랩하고싶다고 때써서 실력은 그들의 반의반의 반도 못 미치는데 말이죠.. 이번 앨범은 정말 랩퍼답게 정성을 들여서 받아준 사람들 배신은 안했으면 좋겠네요..
힙합이란걸 | 2009/09/23 14:30 URL EDIT
들어 보기나 했는지 몰겠다. 다른사람 걱정하지말고 당신이나 걱정해야지 싶다. 남의 실력 평가할 만한 자질도 없는 주제에 싸놓기는...
에?? 근데 | 2011/06/19 11:48 URL EDIT
난 은지원이 정색하는 거 좋은데... 뭔가 예능에서 정색하는거 새롭고 신선하잖아요 그리고 1박2일에서 괜찮게 활동하고 은초딩이캐릭터도 얻고.. 물론 엠씨하게에는 좀더 노력해야겟지만요. 그리고 랩 잘해요 미국 사람들이 클로버에 ice트림 노래듣고 정말 한국에 이런가수들도 있었냐고 하는 것도 소문 많이 들렸어요. 개인적으로 은지원 팬은 아닌데 그렇게 욕하지만 말아 주시길...
에?? 근데 | 2011/06/19 11:48 URL EDIT
난 은지원이 정색하는 거 좋은데... 뭔가 예능에서 정색하는거 새롭고 신선하잖아요 그리고 1박2일에서 괜찮게 활동하고 은초딩이캐릭터도 얻고.. 물론 엠씨하게에는 좀더 노력해야겟지만요. 그리고 랩 잘해요 미국 사람들이 클로버에 ice트림 노래듣고 정말 한국에 이런가수들도 있었냐고 하는 것도 소문 많이 들렸어요. 개인적으로 은지원 팬은 아닌데 그렇게 욕하지만 말아 주시길...
나그네. 2009/09/23 09:47 URL EDIT REPLY
친일 매국노에 빨갱이 출신의 다카키 마사오의 딸인 다키키 근혜의 조카.........
가능성 있는 ... 2009/09/23 11:17 URL EDIT REPLY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은지원씨는 주입식 교육의 편협한 머리가 아닌 열린 사고가 있는 사람 같습니다. 남과 다른 관점에서 보고 생각할 수있다는 것은 굉장한 플러스가 아닐까요? 잡다한 상식 몇가지 더 외우고 있는 것보다는 사물이나 문제의 본질을 들여다 볼 수있는 능력이 더 중요하니까요.
그리고 은지원씨는 말이나 행동이 참 정직한 사람이라고 느껴지더군요. 잘보이기위해 일부러
꾸미거나 맘에 없는 말이나 행동을 하지는 않아 보입니다. _ 그 상대가 누구이든 상관없이.
일박 초기와 지금을 비교하면 정말 엄청난 발전이 있더군요. 솔직히 강호동씨나 유재석씨 초창기 모습을 떠올려보면 지금의 은지원씨는 이들보다 훨씬 매력적인 요소들이 많아 보입니다. 가능성도 더 있어 보이구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남 비난하는 사람들 참 불쌍해 보이네요. 자신들이 뱉어놓은 말들은 다른사람이 아닌 본인들에게 부메랑이 된다는 사실을 모르나요. 타당한 비판이 아닌 일그러진 자신들의 마음을 흘려놓은 말들 ... 악취가 심하네요.
지나가다 2009/09/23 11:20 URL EDIT REPLY
일리있는 글을 쓴거 같은데 은지원한테 열폭하는 것들이 많네. 어느정신과 의사 하는말 악플다는 사람들 패배자 내지는 열등의식에 쩔어서 사는 반 사회적인 인간들이 많다고 하더니 그런 사람들 은지원이 싫겠지.
1박짱 2009/09/23 11:51 URL EDIT REPLY
살짝 갸웃한 내용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공감합니다. 본인이 그닥 인기욕심이나 성공욕심이 없는편이라 모르겠지만, 의외로 차분하게 진행을 잘하시더라구요. 생방송인 인가 진행을 봐도 꽤 여유있고 능숙한 편이시고. 1박에서의 은초딩 이미지때문에 오히려 평가절하되는 부분이 있지만, 방송가에서는 꽤나 주목받는 인물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miyawoo 2009/09/23 12:37 URL EDIT REPLY
강심장으로 합류하는건 아닌지..
걱정되네요
이승기씨도 강심장에 출연한다고 하는데;;;
2009/09/23 12:39 URL EDIT REPLY
정형돈과 은지원이 차세대 MC 후보라니... 글쓴이의 상상력이 흥미롭네요.
지금 MC계를 양분하고 있는 유재석, 강호동의 내공이 그렇게 간단한 수준이 아닙니다.
2인자로 분류되는 박명수, 이휘재 같은 친구들도 그렇게 만만한 수준이 아니구요.
화면에서 보여지는 편집된 능력을 전부로 보시면 곤란하죠.
유머감각 제로, 순발력 제로, 분위기 조율은 고사하고 프로그램 이해능력 자체가
떨어지는 정형돈, 은지원을 차세대 MC로 꼽는건 좀..
당신은 | 2009/09/23 13:35 URL EDIT
은지원씨 나오는 프로를 제대로 보기나 했나요. 아님 당신의 이해력이 심하게 딸리나 보군요. 당신은 심층적 이해력이 없거나 누구의 장점을 인정할줄 모르는 패배자이거나 ...
어이 상실 2009/09/23 13:54 URL EDIT REPLY
우리나라 팬들의 문제점을 그대로 드러내는 글이군요.. 아무거나 무조건 잘한다고 생각하는..
글쎄 2009/09/23 15:54 URL EDIT REPLY
은지원... 잘하기는 잘해요. 글쓴이의 소망도 포함되 있겠지만 아주 틀린말은 아닌듯 합니다.
흠... 2009/09/23 17:27 URL EDIT REPLY
글쎄요!~ 솔직히 공감은 가지 않네요!~ 하지만 정형돈은 확실히 잘하는거 같습니다.. 이끌어가는 능력은 있는거 같아요..하지만 발음이 젤 큰문제라고 생각됩니다... 근데 은지원은 차세대mc까지는 아닌거 같은데요!~
정형돈과 은지원을 비교하다니 | 2009/09/23 17:46 URL EDIT
어불성설이군요. 어디 정형돈이 은지원에 가당키나 한답니까?
하하 2009/09/24 13:50 URL EDIT REPLY
아하 그렇군요~
은지원 2009/09/27 02:34 URL EDIT REPLY
글쎄요. 1박2일을 등에 업지 않는다면 지금 연예계에서 발 붙이고 있지도 못할거라고 생각하는데요. 1박2일을 그만 두면 몇개월 이내에 TV화면에서 사라질거라고 봅니다만. 보는 눈이 참 많이 다릅니다. 엠씨를 하기엔 그릇이 참 너무도 작다고 봅니다. 뭔가를 이루기 위해서는 피나는 노력도 함께 해야 하는데, 늘 성의없고 불쾌하고 남탓만 하는 게으른 모습.. 아마 김구라처럼 남을 비하해서 먹고 사는 재능은 있어 보입니다만... 제 눈에는 1박2일의 퇴출1순위입니다. 전에는 이수근이 퇴출1순위였었지요. 이수근씨는 그래도 그동안 많이 노력을 하고 성장하는 모습이 보입니다만.. 차라리 이수근씨를 차세대 엠씨라고 하는 것이 나을듯합니다..
불쾌하기로는 | 2009/09/27 10:07 URL EDIT
님의 짧은 소견머리와 거친심성이군요. 님의 희망사항을 댓글로 달아놓으셨네요. 방송을 피상적으로 밖엔 이해하지 못하는 님의 글을 보니 어린사람이거나 세상을 바르게 볼줄 모르는 많이 꼬여있는 불쌍한 분이거나 겠군요.
일박이일을 즐겨보는 시청자로서 은지원씨는 가장 정직하고 방송의 흐름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 사람이더군요. 단순하게 카메라 욕심부리고 나설때 안나설때 가리지않고 끼어드는 무대포가 아니란 말이죠. 노력이라는 말을 하셨나요? 은지원씨가 노력없이 10여년을 살아남았을거라고 생각하나요? 님이야말로 세상살이에 대한 공부와 노력이 필요하지 싶네요. 일박에서 가장 시크하게 방송하는 사람이 은지원씨던데 남의 탓은 무슨 ...
어이없는 님의 글에 혹여 상처받는 분이 있을까봐 몇줄 남기고 갑니다. 님정도의 소견을 가지고 누구를 평가하려들지 말고 당분간 조용히 님 그릇이나 좀 키우시죠.
기가 막힌다...ㅋㅋㅋㅋㅋ 2009/10/24 06:03 URL EDIT REPLY
은지원이 차세대 엠씨?????? 은지원이 솔직히 놀러와나.. 절친노트에서 명색은 보조 엠씨라지만.. 하는 일이 뭔가? 꿔다논 보리자루 그 이상두 이하도 아니다. 때쓰기 우기기 엉뚱함 잔머리.. 등으로
1박에선 맴버들과 어울려서 조화를 이루어 어느정도 역활은 하고 있으나.. 은지원 혼자 무슨 다른 프로 앰씨 본다고 생각해바라. 이건 도대체 그림이 전혀 안나온다...
엠씨의 자질이 은지원의 초딩스러움과 재미도 있어야할까? 물론 이런점도 엠씨로써 플러스 되는 요소가 될수 있지만.. 더 큰 자질은 절제 통제 리더쉽 조화로움 뭐 이런거다...
과연 은지원에게 절제 통제 리더쉽 이딴걸 어느 면에서 발견햇다는건지 도무지 이해가 안된다.

은지원은 그냥 적당히 친한 사람들끼리 나오는 프로에서 게스트또는 보조엠씨(솔직히 보조 엠씨도 은지원에게도 벅차 보인다) 가 딱 적당하다.
은지원 ?? 2009/10/24 06:09 URL EDIT REPLY
차세대 엠씨? 은지원 팬인 사람이 너무 주관적으로... 희망사항을 적어놓은 글인거 같네요.
1박2일아니면 은지원 연예계에서 퇴출당한 사람인데..... 무슨 차세대 엠씨??????
솔로 앰범 내도 간신히 1박에서 좀 띄어주고 간접광고로 먹고사는 가수인데... 가수로써 수명도 다했고....
은지원이 인기있는것처럼 보이는 이유는 1박이 인기가 높고... 그 안에서 은초딩 캐릭이 인기를 얻어서 인데... 은지원이 여태것 십수년 방송에서 은초딩이란 캐릭 말고 보여준게 뭐 있나요?
은초딩캐릭 이것 달랑하나로 무슨 차세대 엠시???????????????????????
지나가다 2009/11/17 20:06 URL EDIT REPLY
저도 젝키때부터 은지원을 좋아하지만 돌발행동과 순발력 인정하지만 그래도 저는 가수 은지원이제일 좋아서, 요즘 케이블 프로를 돌고있는데 박명수씨와 4회한 프로도 요즘맡은 프로도 보면 박명수씨도 너 정리잘한다며 편애해주었고 반지의 제왕도 그럭저럭 역량이 나오는것같아요.

그래두 역시 가수 은지원이 제일 좋네요. ^_^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2009/11/22 11:31 URL EDIT REPLY
잘빠졌다 ㅋㅋ 안그래도 하차시키려고 할라 했었는데

유재석옆에 있는게 짜증남 ㅋ
에?? 근데 | 2011/06/19 11:51 URL EDIT
이런글 하나하나가 가수들에게는 얼마나 큰 상처인줄 아시면 이런거 쓰지마세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